상남자의 로망 지프, 페북 친구도 최강..15만 명 돌파

  • 입력 2013.09.02 11:08
  • 기자명 박진솔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라이슬러 코리아가 지프 브랜드의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JeepKorea) 팬이 15만 명을 돌파했다고 2일 밝혔다.

자동차 브랜드의 페이스북 팬 15만 명 달성은 매우 이례적인 것으로 최고의 SUV로 손꼽히는 지프 브랜드에 대한 높은 관심을 보여주는 것이다. 

2011년 4월 오픈한 지프 브랜드 공식 페이스북은 양방향 커뮤니케이션의 주요 채널로서 고객과 보다 친밀한 공감대를 형성하는데 주요한 역할을 해오고 있다. 

지프 브랜드 페이스북은 최강 오프로더의 아이콘으로서 전 세계 각지에서 펼쳐지는 오프로드 드라이빙 이벤트의 다이내믹한 사진과 동영상을 비롯해 차량 정보, 최신 뉴스, 이벤트 등 다양한 컨텐츠와 지프 브랜드에 대한 스토리 텔링으로 고객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아왔다.

또한, 지난 5월 열린 국내 최초 테마파크형 도심 오프로드 체험 행사 ‘지프 어번 익스피리언스 2013’와 7월에 개최된 국내 최대의 오프로드 캠핑 이벤트 ‘지프 캠프 2013 인 네이처’ 에서는 참가자들의 현장 체험기, 시승기, 인증샷 등이 실시간으로 지프 브랜드 페이스북에 게재되는 등 브랜드와 고객의 소통에 대한 모범을 보여주기도 했다. 

지프 브랜드는 9월 2일부터 4일까지 지프 브랜드 페이스북 팬 15만 명 달성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프 브랜드 페이스북에 15만 팬 돌파 축하 메시지 및 지프 브랜드에 대한 모든 것을 공유하고 싶은 친구를 태그하면 추첨을 통해 지프 미니어처 카, 지프 테디베어, 지프 티셔츠, 지프 키링 등 다양한 지프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제품을 액세서리를 증정한다.

지프 브랜드의 마케팅을 총괄하고 있는 정일영 이사는 “지프 브랜드 공식 페이스북은 고객과 지프 팬들의 열정과 애정을 확인할 수 있는 바로미터”라며 “지프는 소셜 네트워크 등 디지털 채널을 통해 참신하고 적극적인 고객 커뮤니케이션을 주도하는 브랜드”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