람보르기니, 퓨전사극 '구가의서' 이승기 질주

  • 입력 2013.06.26 09:59
  • 기자명 박진솔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토모빌리 람보르기니의 한국 공식 임포터인 람보르기니 서울은 MBC 월화드라마 '구가의 서' 최종회에 ‘람보르기니 신형 가야르도 LP560-4’가 깜짝 등장해 많은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고 26일 밝혔다.

지난 25일 방영된 ‘구가의 서’ 최종회에서는 조선시대에서 400여년이 지난 현재로 시대적 배경이 바뀐다. 람보르기니 신형 가야르도 LP560-4는 두 주인공인 최강치(이승기)와 담여울(수지)이 재회하는 극의 마지막에 젊은 CEO 최강치의 차로 깜짝 등장했다. 특히 과거를 회상하며 서울 광화문과 강남 일대를 질주하는 최강치의 신형 가야르도 LP560-4주행 씬이 돋보였다.

람보르기니 서울은, 현실의 판타지를 실현시키는 람보르기니가 ‘구가의 서’의 이 같은 극적인 피날레의 컨셉과 잘 맞는다고 판단해 차량을 지원하게 됐다. 

'구가의 서'는 화려한 영상미와 탄탄한 스토리로 대중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며 월화 드라마 시청률 부동의 1위를 지킨 퓨전사극이다. 이 드라마의 결말은 드라마의 인기만큼, 몇 주전부터 초미의 관심사로 떠오른 바 있다.

드라마에 등장한 신형 가야르도 LP560-4는 람보르기니 역사상 가장 성공적인 모델로 평가 받는 가야르도의 페이스리프트 버전으로, 가야르도 디자인의 핵심인 강렬한 직선 라인이 더욱 강력해진 모델이다.
후면부에도 삼각형과 사다리꼴의 디자인 테마를 적용해 한층 역동적인 느낌을 더했으며, 차체 색상과 대비되는 검은색 요소를 갖춰 넓고 강인한 분위기를 구현했다.

고성능 5.2리터 V10 엔진을 운전석 뒤쪽에 세로 형식으로 탑재한 미드십 슈퍼 스포츠카로 기존 모델과 동일한 최고출력 560마력, 최대토크 55.06kg·m의 동력 성능을 발휘한다. 제로백(정지상태에서 시속 100km까지 도달 시간)은 3.7초에 불과하며, 최고속도는 시속 325km에 달한다. 판매 가격은 3억 초반이다(옵션에 따라 변동).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