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MK,페라리ㆍ마세라티 여름 맞이 '썸머 캠페인' 실시

  • 입력 2013.05.28 09:41
  • 기자명 박진솔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페라리와 마세라티의 공식 수입사 FMK는 본격적인 여름철을 앞두고 차량 무상 점검 서비스를 비롯해 다양한 부품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썸머 캠페인’을 오는 6월 3일부터 6월 28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라고 28일 밝혔다. 

FMK의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진행되는 이번 썸머 캠페인은 에어컨 필터, 에어컨 가스 등 여름철 안전 운행에 필수적인 항목에 대한 점검은 물론, 두 브랜드의 전문 진단 장비를 이용한 차량 진단 등 다양한 부분에 대한 무상 점검 서비스를 실시 할 예정이다.

또한, 프로모션 기간 중 부품, 타이어, 악세서리 등을 5%에서 최대 3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특별 프로모션과 함께, 썸머 캠페인에 참여한 페라리 고객에게는 페라리 키홀더, 마세라티 고객에게는 마세라티 골프공과 마커를 증정하는 혜택도 함께 제공 될 예정이다.  

FMK 관계자는 “페라리와 마세라티의 품질에 대한 자신감과 특별한 가치를 알아보고 구매하신 고객에게 보답하기 위한 차원에서 이와 같은 혜택을 준비했다” 전하며 “이탈리아 장인 정신을 담은 명품 브랜드에 걸맞은 섬세하고 수준 높은 애프터서비스를 통해 고객의 안전을 책임지고, 유지비용에 대한 부담도 최소화함으로써 드라이빙의 즐거움을 마음껏 누릴 수 있도록 지원해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