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셰어링 쏘카, '봉사활동 팀에 차량 무상 지원'

  • 입력 2013.05.07 09:05
  • 기자명 김승우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동차 공유서비스 쏘카(SOCAR)가 가정의 달을 맞아 봉사활동 팀에 차량을 무상 지원한다고 7일 밝히며 오는 13일까지 카셰어링 차량 지원 이벤트에 참여할 봉사활동 팀을 모집할 계획이다.

쏘카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차량 대여료 및 유류비, 하이패스 요금 일체를 지원해 회원들의 봉사활동을 적극 후원할 계획이다.

최소 3인 이상으로 구성된 팀이면 누구나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봉사 장소와 목적, 차량 이용 시간 등을 명시해 참가 신청글을 게시하면 된다. 지원 대상으로 선정되면 발급 받은 쿠폰을 이용해 최대 12시간까지 쏘카를 이용해 봉사활동에 나설 수 있다.

쏘카는 “카셰어링 차량을 이용해 지역사회 곳곳에서 봉사활동 및 재능기부활동이 일어날 수 있도록 독려하고자 한 것”이라며 “정기적인 봉사활동 차량 지원 이벤트를 진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쏘카의 봉사활동 차량 지원 이벤트는 쏘카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 (www.facebook.com/socarsharing/events)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활동 계획 평가와 페이스북 호응도 등을 반영해 최종 10팀을 선정한다.

쏘카는 서울시 카셰어링 브랜드인 ‘나눔카’의 공식사업자로 서울과 제주에서 자동차 공유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국내 대표적인 자동차 공유서비스 업체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