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서스, 자동차 그 이상을 노린다 '어메이징 인 모션'

  • 입력 2013.04.21 18:41
  • 기자명 김흥식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렉서스가 전세계 공통의 브랜드 이미지를 확립하기 위해 최초의 글로벌 통일 브랜드 캠페인 '어메이징 인 모션(AMAZING IN MOTION'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도요타는 현지 시각으로 20일, 미국 뉴욕에서 개최된 디자인 이벤트 'DESIGN MATTERS(디자인의 중요성)'에서 도요다 아키오 도요타 사장이 직접 참석해 ‘AMAZING IN MOTION’을 통한 렉서스 브랜드의 진화의 선언과 구체적인 활동 계획을 설명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렉서스 브랜드의 근간을 이루는 ‘고객의 기대를 넘는 놀라움과 감동을 계속 제공한다’는 비전을 'AMAZING IN MOTION'라고 하는 슬로건에 담아, 미래를 겨냥한 고급모델과 라이프 스타일의 관련성을 제안하기 위해, 자동차 영역에 머물지 않는 다양한 영역에서 활동한다는 것이 핵심이다.

구체적으로는 디자인,영상,건축,아트,장인의 기술,음식,패션 등의 폭넓은 분야에서의 활동을 통해 렉서스와 관련된 고객들에게 보다 풍요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해 가는 것을 지향하게 된다.

매력적인 상품을 개발하고 AMAZING IN MOTION의 슬로건을 중심으로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의 활동을 통해 진정한 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로서 한층 더 진화를 계속해 간다는 내용도 포함이 된다.

도요타는 오는 5월 1일부터 주행의 탁월함을 강조한 AMAZING IN MOTION를 주제로 글로벌 광고 캠페인과 사람들이 직접 차를 몰지 않고도 렉서스를 체험할 수 있는 독특한 공간 INTERSECT BY LEXUS'도 마련을 한다는 계획이다.

 

INTERSECT BY LEXUS의 디자인은, 세계적인 건축가이자 인테리어 디자인 회사인 원더월(Wonderwall)의 설립자 가타야마 마사미치 씨가 맡았다. 2013년 여름 도쿄 아오야마의 1호점을 시작으로 이어 2014년 뉴욕과 두바이에 차례로 INTERSECT 가 오픈할 예정이다.

INTERSECT BY LEXUS의 내부에는 라이프 스타일 액서서리 라인업 'CRAFTED FOR LEXUS'가 전시된다.

이 밖에도 라이프 스타일 매거진 'BEYOND BY LEXUS' 발행, 세계 각지 영상 디렉터와의 협업해 'LEXUS SHORT FILMS', 'LEXUS DESIGN AWARD' 등 다양한 캠페인을 전개해 나갈 계획이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