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이슬러ㆍJeep브랜드, ‘엔터앤고' 전국 시승 행사

  • 입력 2013.04.03 10:06
  • 기자명 김승우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라이슬러 코리아가 본격적인 아웃도어 시즌을 맞아 오늘부터 4월 한 달간 전국 크라이슬러 코리아 공식 전시장에서 크라이슬러와 Jeep 모델 대상으로 ‘엔터앤고(Enter & Go) 전국 시승 행사’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크라이슬러의 첨단 스마트키 시스템의 이름이기도 한 엔터앤고(Enter & Go)는 ‘전시장을 방문하고 (Enter) 시승을 한다(Go)’는 의미로 크라이슬러 코리아에서 정기적으로 진행되는 시승 행사다. 

이번 엔터앤고(Enter & Go) 시승 행사는 4월 한 달간 전국 20개 전시장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행사 기간 동안 시승에 참여하는 고객에게 소정의 선물을 제공하며, 차량 구매 고객에게는 고급 골프백을 증정할 예정이다.

더불어, 주말 중 시승행사에 참여하는 고객들에게 개개인에 맞는 아로마 오일을 제작해 증정하며, 눈을 사로잡는 매직 쇼의 진행으로 시승행사에 참여한 고객들의 오감을 자극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시승 행사 기간동안 삼성카드와 특별 프로모션 진행으로 36개월 할부 시 5.5%의 낮은 금리(24개월 이하 5.3%)로 차량 구입이 가능하며, 결제 금액의 1%를 캐시백으로 받을 수 있는 오토 캐시백 서비스 프로그램의 혜택도 주어진다. 

크라이슬러 코리아 대표이사 파블로 로쏘는 “본격적인 레저 시즌을 맞이해 크라이슬러와 Jeep를 대표하는 모델의 주행 성능과 가치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하게 됐다”며 “가까운 크라이슬러·Jeep 전시장을 방문해 시승은 물론, 크라이슬러 코리아가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따뜻한 봄 기운을 만끽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번에 진행하는 엔터앤고(Enter & Go) 고객 시승 행사의 참여 및 자세한 내용은 가까운 전시장이나 크라이슬러(www.chrylser.co.kr)와Jeep(www.jeep.co.kr) 공식 브랜드 웹사이트 또는 고객지원센터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