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클래스 효성, `봄맞이 알찬 서비스 캠페인` 실시

  • 입력 2013.03.14 09:18
  • 기자명 김승우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사인 더클래스 효성이 싱그러운 봄이 시작되는 3월에 다양하고 실속 있는 서비스 캠페인으로 메르세데스-벤츠와 함께 합리적인 정비를 도와줄 `더클래스효성 3월 알찬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더클래스효성 봄맞이 서비스 캠페인은  엔진오일, 냉각수, 워셔액 등 24가지 항목에 대해 무상점검 서비스를 실시하며  입고 고객 전원에게 소정의 사은품과 수리 금액별로 MB 컬렉션을 증정한다. 또한,  수입타이어를 20% 할인해준다.

더클래스효성은 또한 3월 세일즈 프로모션으로 3월의 알찬 패키지를 실시한다. 이번 패키지는  3월 E-클래스 전차종 구매고객 대상 평생 소모품 무상 서비스와 일부 차종(E 200 CGI, E 220 CDI, E 300 Elegance)출고 고객에게 더클래스효성만의 스타모바일 서비스와 미쉐린 타이어 쿠폰을 증정한다 (선착순 150명). C-클래스 전 출고 고객에게는 스타모바일 서비스 제공과 주유상품권 100만원을 증정한다.
 
더불어 더클래스 효성의 프리미엄 금융 프로그램으로 E-클래스와 C-클래스 전차종 36개월 무이자 할부, 취득세 지원 또는 차량가격(10.5%, 운용리스) 지원 3가지 중 한가지를 택일할 수 있는 프로그램 및 B-클래스 24개월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도 실시 중이다.

더클래스 효성의 박재찬 대표는 “긴 겨울이 끝나고 따뜻한 봄철을 맞아  다시 한번 고객분들이 차량을 점검하고 탈 수 있도록 3월 봄맞이 알찬 서비스 캠페인을 준비했다. 타이어 할인도 받고 신차 구매 세일즈 프로모션 또한 이용하여 합리적인 정비 및 구매가 이루어질 수 있었으면 한다” 고 밝혔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