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호주오픈 2018년까지 메이저 스폰서 연장

  • 입력 2013.01.27 11:19
  • 기자명 김흥식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아차가 지난 2002년부터 12년간 진행해 온 호주오픈 후원을 오는 2018년까지 5년 더 연장한다고 27일 밝혔다.

기아차는 지난 25일(현지시간) 호주 멜버른 파크 내에 위치한 미디어 컨퍼런스룸에서 오태현 기아차 해외영업본부장, 스티븐 힐리 호주오픈조직위원장 등과 전세계 미디어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호주오픈 재계약 조인식’을 열었다.

이번 후원 연장으로 기아차는 호주오픈 역사상 최장기간 메이저 스폰서로 활약하게 됐다. 오태현 기아차 해외영업본부장은 “테니스 코트 위에서 펼쳐지는 열정과 역동적인 모습들이 바로 기아차 브랜드가 계속 보여줘야 할 모습이라고 생각한다”면서 “기아자동차가 호주오픈 대회와 함께 전세계 테니스 팬들과 고객들의 마음에 자리잡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스티븐 힐리 호주오픈조직위원장은 “기아차의 공식후원이 시작된 2002년부터 호주오픈 뿐 아니라 테니스와 스포츠를 향한 기아차의 열정을 확인했다.”면서 “이번 후원 재계약을 통해 세계인의 사랑을 받는 글로벌 브랜드로 발돋움 하고 있는 기아자동차와 호주오픈 대회 모두 더욱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지게 됐다.”고 화답했다.

기아차는 이번 계약 연장을 통해 매년 대회가 열리는 기간 동안 경기장 내 광고판 설치, 대형 전광판 광고 시행은 물론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기아차 브랜드를 전 세계에 알릴 계획이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