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스타코리아, 차량 순정 액세서리 온라인으로 구매 ‘엑스트라 샵’ 오픈

  • 입력 2023.12.20 09:45
  • 기자명 정호인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토헤럴드 정호인 기자] 폴스타코리아가 온라인에서 폴스타 차량의 액세서리를 구입할 수 있는 ‘엑스트라 샵(Extra Shop)’을 오픈했다. 엑스트라 샵은 오프라인 매장이나 서비스 센터 방문 없이, 차량의 기능이나 디자인을 향상 시킬 수 있는 폴스타의 순정 액세서리를 손쉽게 구입할 수 있는 온라인 샵이다. 

폴스타는 100% 온라인 판매 방식을 성공적으로 도입한 데 이어, 차량을 소유하고 있는 기간에도 시간과 장소에 제약 없는 온라인 액세서리 구매 경험을 고객에게 제공해 ‘DTC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강화할 계획이다.

현재 엑스트라 샵에서 구매 가능한 품목은 스웨디시 골드 밸브 캡을 비롯해 플로어 매트, 트렁크 매트, 머드 플랩, 로드 캐리어, 그리고 가정용 충전 케이블까지 총 여섯 가지다. 와이퍼 블레이드와 오토 삭는 12월 내 구매 가능 물품에 추가될 예정이다. 주문 시 고객이 입력한 배송지로 직접 배송되며, 설치 지침을 참고하거나 필요시 고객센터 문의를 통해 액세서리를 직접 설치 및 적용할 수 있다.

2024년 1분기 중 도입 예정인 전동 토우바의 경우, 주문 시 가까운 서비스센터를 배송지로 지정하면, 해당 서비스센터에서 입고 일정 조율 및 개별 안내를 통해 전동 설치를 지원할 계획이다. 폴스타코리아는 향후 지속적인 품목 확대 노력과 더불어 엑스트라 샵 전용 제품 도입도 검토 중이다.

한편, 폴스타는 ‘폴스타 에디셔널즈 샵’도 운영하고 있다. 지속 가능한 재활용 소재 사용 등 폴스타의 철학을 담은 의류, 서적, 아트 프린트 그리고 스케일 모델 등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 굿즈를 비롯해, ‘케이크 마카 폴스타 에디션’, 알레 바이크 알파 폴스타 에디션, 그리고 ‘칸델라 C-8 폴스타 에디션’등도 선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