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 50대, 마세라티 'MC20 Notte’ 공개...어둠을 지배하는 강력한 존재?

  • 입력 2023.11.09 09:31
  • 수정 2023.11.09 09:46
  • 기자명 김흥식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세라티 MC20 노떼
마세라티 MC20 노떼

[오토헤럴드=김흥식 기자] 마세라티가 MC20의 첫 번째 푸오리세리에 한정판 ‘MC20 노떼(Notte)’를 공개했다. MC20 노떼는 전 세계에서 단 50대만 생산 공급된다. 

마세라티는 MC20 노떼가 신비롭고 강렬한 어둠의 힘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을 반영했다는 설명이다. 노떼(Notte)는 이탈리아어로 '밤'을 의미한다.

데이비드 베컴과 마세라티 MC20 노떼
데이비드 베컴과 마세라티 MC20 노떼

마세라티 푸오리세리에팀은 레이싱 세계에서 영감을 얻어 전 GT1 세계 챔피언 안드레아 베르톨리니와 협력해 MC20 노떼를 디자인했다.

MC20 노떼 외관은 광택이 나는 블랙 음영에서 어두운 곳에서 빛나는 마그네틱 매트 '네로 에센자(nero essenza)’ 색조로 꾸며졌다.

데이비드 베컴(David Beckham)과 안드레아 베르톨리니(Andrea Bertolini)가 출연한 단편영화의 한 장면
데이비드 베컴(David Beckham)과 안드레아 베르톨리니(Andrea Bertolini)가 출연한 단편영화의 한 장면

MC20 노떼의 20인치 매트 블랙 버드케이지 휠은 매트 화이트 골드가 포인트다. 브레이크 캘리퍼는 블랙이다. 내부는 노란색 스티칭이 돋보이는 알칸타라 블랙/그레이 6방향 전동 스포츠 시트가 적용됐다. 

헤드레스트에는 마세라티의 상징인 트라이던트 로고가 새겨져 있으며, 알칸타라 스포츠 스티어링 휠에는 탄소 섬유(카본 파이버) 인서트가 있다. 두 헤드레스트 사이에는 MC20 노떼 에디션을  기념하는 전용 금속 플레이트와 독특한 고유의 생산 시그니처가 각인됐다. 

MC20 노떼는 마세라티 트라이던트 회원을 대상으로 선공개하고 이후 전 세계에 출시할 계획이다. 마세라티는 데이비드 베컴(David Beckham)과 안드레아 베르톨리니(Andrea Bertolini)가 출연한 매력적인 단편 영화도 공개했다. 

키워드
#마세라티 #MC20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