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기탈출 넘버원 쌍용차 '체어맨W'...광고로 써라

  • 입력 2012.11.21 08:22
  • 기자명 김흥식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방에서 급작스럽게 발생한 돌발상황에도 침착하게 대응하며 위기를 벗어나는 체어맨W의 차량 성능과 운전자의 차분한 운전실력이 화제가 되고 있다.

유투브에 지난 10월 등록된 동영상 '위기탈출 체어맨'은 고속도로로 보이는 도로의 3차로를 달리던 1톤 화물차가 갑자기 방향을 잃고 1차로에 끼어든다.

동영상을 촬영한 블랙박스 차량이 놀라는 사이 1톤 화물차는 중앙분리대를 들이박고 전복이 된 체로 여러 파편이 발생하며 한 참을 미끌려 간다.

이 때 1차로에서 주행을 하던 체어맨이 중앙분리대 추돌 후 전복된 1톤 화물차를 간발의 차이로 피해 2차로로 방향을 튼 후 2차로에서 주행하던 블랙박스 차량 앞을 아슬아슬하게 빠져나간다,

안전하게 위기를 탈출한 체어맨이 앞서 가는 엔딩 장면으로 끝이 나는 이 동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체어맨을 다시 보게 되는 영상"이라며 "체어맨 운전자의 반사신경도 놀랍지만 5미터가 넘는 체어맨이 저렇게 순간적으로 방향이 틀어진다는 것도 놀랍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또 다른 네티즌은 "저 영상 그대로 쌍용차가 광고를 하면 대박을 칠 것 같다"고 했으며 "체어맨이 빠른 속도로 달린 듯 한데 차선변경 할 때의 회전각이 엄청나다. 후륜 차량의 능력을 보여줬다"는 등 다양한 극찬들이 쏟아져 나오고 있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