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센타이어, `한국경영대상 마케팅대상’ 기념 이벤트

  • 입력 2012.11.19 10:27
  • 기자명 김승우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넥센타이어가 ‘2012 한국의 경영대상 마케팅대상’ 수상을 기념하는 온라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달 19일부터 다음 달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넥센타이어 홈페이지를 방문해 수상축하 및 2013년 넥센타이어를 응원하는 댓글을 다는 행사로 총 303명을 선정해 푸짐한 경품이 주어질 예정이다.

베스트 댓글로 선정된 고객 13명에게는 코오롱인더스트리의 남성정장 시착권이 주어지며 2등은 파리바케뜨 케익교환권(20명), 3등은 영화예매권 2매(50명), 그리고 4등에게는 스타벅스 모바일 기프트콘(220명)을 증정 할 예정이다.

이번에 넥센타이어가 수상한 ‘2012 한국의 경영대상 마케팅대상’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에서 시행한 행사로 리더십, 전략, 인적자원 및 조직, 혁신활동 및 프로그램 등 총 7개 부분을 대상으로 각 부문 전문 심사위원들의 현장실사와 담당자 면접 등의 까다로운 심사를 통해 선정됐다.

넥센타이어 이병우 부사장은 “넥센타이어의 ‘고객지향’ 경영활동이 수상으로 이어 진 것을 축하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기업과 고객의 가치를 높여 글로벌시장에서 더욱 인정받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넥센타이어 홈페이지(www.nexentir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