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 모빌리티, 상반기 전국 우수판매 대리점 및 최다판매 대리점 포상

  • 입력 2023.07.12 18:50
  • 기자명 정호인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G 모빌리티가 2023년 상반기 우수판매 대리점 시상 및 현장의견 청취를 위해 판매 대리점 대표들과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12일 밝혔다.

금일 오후 코트야드 메리어트 호텔에서 진행된 우수판매 대리점 시상식에는 KG 모빌리티 정용원 사장, 국내사업본부장 김광호 상무 및 국내영업사업부 최재연 상무 등 관련 임직원을 비롯해 우수 대리점 대표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우수판매 대리점 시상은 KG 모빌리티의 연간 우수판매 대리점을 선정해 시상하는 행사로 전국 최다판매 대리점 및 권역별 우수판매 대리점을 선정해 운영하고 있으며 올해 상반기에는 총 10개 우수판매 대리점을 선정해 시상했다.

상반기 최우수 판매 대리점에는 양주대리점(윤재철 대표), 우수판매 대리점에는 인천연수대리점(서용삼 대표)이 선정됐다. 권역별 우수판매 대리점에는 양천중앙대리점(서울권/ 홍병철 대표, 인천계양대리점(경인권/ 이경렬 대표), 수지대리점(경기권/ 이호철 대표), 이천대리점(동부권/ 김정회 대표), 유성대리점(충청권/ 안기환 대표), 광주광산대리점(호남권/ 박용환 대표), 창원제일대리점(부산경남권/ 조익제 대표), 포항중앙대리점(대구경북권/ 김성진 대표)이 각각 선정됐다.

이날 우수판매 대리점 시상식에 참석한 KG 모빌리티 정용원 사장은 간담회를 통해 전국의 영업 현장에서 최선을 다해 적극적인 판촉 활동을 펼치는 대리점 대표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고객감동 실현을 위한 건전한 영업문화 정착을 위해 최선을 다해달라고 말했다.

이와 더불어 현장 중심의 영업지원 강화를 위하여 본사 직원을 지역본부에 전진 배치하여 4개 지역본부를 6개 지역본부로 확대하는 등 고객 접점에 있는 대리점들과의 현장 소통 강화 및 영업경쟁력 또한 강화할 예정이다.

한편 KG 모빌리티는 상품성 향상과 가성비 좋은 더 뉴 티볼리 및 렉스턴 스포츠&칸 쿨멘, 코란도 트림 확대 등 파생모델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토레스 EVX, O100, KR10, F100 등 신차의 성공적 런칭 및 영업네트워크 서비스 등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