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코리아, ‘Enjoy Smart Life’ 전국 시승회 개최

  • 입력 2012.11.05 10:03
  • 기자명 박진솔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코리아는 오는 11월 10일부터 25일까지 매주 주말 동안 스마트 전시장 및 주요 도시에서 순차적으로 ‘인조이 스마트 라이프(Enjoy Smart Life)’ 전국 시승회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시승행사는 스타일리시한 디자인과 뛰어난 연비를 자랑하는 똑똑한 어반 아이콘 스마트 포투의 매력을 보다 다양한 소비자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시승 일정은 오는 11월 10일과 11일 성수전시장을 시작으로 서울 양재, 부산(11월 17일~18일) 순으로 진행된다. 또 대구(10일~11일), 대전과 울산(24일~25일) 등 주요 도시는 시승 신청을 한 고객을 직접 방문하는 ‘찾아가는 시승’ 행사를 선보인다. 대구, 대전, 울산 지역의 고객은 스마트코리아 및 각 딜러사 홈페이지를 통해 시승을 신청하면 된다.

시승 이벤트 기간 중 해당 전시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은 더욱 다이내믹해지고 스타일리시해진 2013년형 스마트 포투를 직접 시승하고 차량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전시장을 방문한 모든 고객은 프리미엄 네일케어 서비스와 타로카드 이벤트 또는 레이싱 및 다트 게임이 설치된 게임 존에서 다채로운 행사를 즐길 수 있다. 고객 카드 작성 후 시승을 완료한 고객들에게는 스마트 무릎 담요가 사은품으로 제공된다.

전국 시승 후기 및 행사 소감을 사진과 함께 스마트코리아 홈페이지에 게재하는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부산조선호텔 숙박권(1명), 인스탁스 폴라로이드 카메라(2명), 스타벅스 상품권(5명)을 선물로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11월 28일 홈페이지 공지 및 개별 연락으로 확인할 수 있다.

이인석 스마트코리아 대표는 “스마트 포투는 시선을 끄는 독특한 미적 감성에 연비, 경차혜택 등 스마트한 가치가 더해진 자동차”라며 “이번 전국 시승회를 시작으로 스마트 포투의 매력을 알릴 수 있는 다양한 고객체험 행사를 꾸준히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시승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각 스마트 전시장 및 스마트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