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가을 여행 어디로, '말리부'로 가 볼까

  • 입력 2012.10.07 12:00
  • 기자명 김흥식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엠이 2013년형 쉐보레 말리부 출시를 기념, 강원도 속초 한화리조트 설악 쏘라노에서 시승 프로모션을 연다고 7일 밝혔다.

10월 한 달간 주말마다 개최되는 시승 이벤트는 매주 금, 토, 일요일, 오전 9시부터 오후 9시까지 운영되며 한화리조트 설악 쏘라노 방문객을 대상으로 말리부 일일 렌트 서비스 및 시승기회를 제공한다.

차량 렌트는 신청서를 작성해 제출하면 주말 중 최대 12시간의 무료 렌트 서비스를 유류비 부담없이 이용할 수 있으며 시승 신청 시 동승 직원의 안내와 함께 10km 구간의 다양한 시승코스를 주행하게 된다.

한화리조트와 함께 공동 프로모션 형태로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SNS를 통해 시승 후기를 남긴 행사 참여고객을 대상으로 설악 워터피아 입장권, 속초 인근의 TV 드라마 촬영장소인 씨네라마 입장권 등을 제공한다.

2013년형 말리부는 차세대 Gen II 6단 자동변속기 적용으로 한층 역동적인 주행성능과 향상된 연비를 실현했으며, 스포티한 LED 리어 콤비네이션 램프를 새로 적용해 외관 디자인을 업그레이드했다.

또한, 말리부는 2011 유럽 신차 안전도 평가(Euro NCAP) 최고 등급 별5개(★★★★★)와 2012 국내 신차 안전도 평가(KNCAP) 역대 최고 점수를 차례로 획득하며 국내외에서 입증한 최고의 안전성으로 높은 호응을 얻고 있는 중형 세단이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