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PYL 브랜드 론칭 기념 페스티벌

  • 입력 2012.09.27 11:51
  • 기자명 김흥식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차는 커뮤니케이션 브랜드 ‘PYL’을 ‘프리미엄 유니크 라이프 스타일 ’로 새롭게 명명하고 이를 기념하기 위한 대규모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첫 번째 이벤트는 내달 17일 서울시 서초구 소재 센트럴시티 밀레니엄 홀에서 ‘PYL 오토 런웨이 쇼’로 시작한다.

‘PYL 오토 런웨이 쇼’는 음악과 춤, 패션 그리고 자동차가 함께하는 이색적인 퍼포먼스쇼로 PYL을 대표하는 차량인 벨로스터와 i30, i40의 특징에 맞춰 각각 스피드&파워, 프리덤&트렌디, 트래블&파티 세 가지 주제로 각 차종별 유니크 스타일 쇼와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1부 ‘유니크 스타일 쇼’에는 현대차가 제안하는 각 차종별 라이프 스타일 패션쇼와 함께 소녀시대의 제시카, 보아 등 정상급 뮤지션들이 총출동하며 2부 ‘유니크 콘서트’에서도 보아 등 인기 가수들의 콘서트가 이어져 현장 분위기를 한층 끌어올릴 예정이다.

현대차는 이번 ‘PYL 오토 런웨이 쇼’에 홈페이지 응모고객, PYL 차종 구매고객 등 총 1000명을 초청할 계획이다. 내달 10일까지 현대차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면 된다. 당첨자는 10월 12일 개별 연락을 통해 공지할 예정이다.

내달 20~21일 양일간 서울시 송파구 올림픽공원에서 열리는 ‘2012 그랜드 민트 페스티벌’에도 2000여명을 초청한다.

‘2012 그랜드 민트 페스티벌’은 올해 6회째를 맞이하는 국내 인기 음악 축제 중 하나로, 스윗소로우, 윤상, 넬, 불독멘션 등 총 62개 팀이 참가해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현대차는 메인 무대를 PYL 브랜드로 꾸며 PYL 브랜드를 자연스럽게 알리는 한편 ‘PYL 라운지’를 운영한다.

PYL 라운지에는 벨로스터, i30, i40 차량 전시, 전용 락커, 휴대폰 충전장치, 와이파이존(Wi-Fi Zone)이 설치된 휴식공간이 운영되고 벨로스터 레이싱 게임과 경품 행사 등 다양한 편의시설과 이벤트가 준비된다.

특히 PLY 라운지에서 ‘PYL 테스트 드라이브 센터’를 운영, 벨로스터, i30, i40 등의 시승기회도 제공이된다. 행사 참가는 내달 10일까지 현대차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면 된다. 당첨되면 1만원의 기부금을 납부하고 ‘2012 그랜드 민트 페스티벌’ 티켓을 제공 받을 수 있다.

현대차는 ‘2012 그랜드 민트 페스티벌’ 참가고객이 납부하는 금액 전액을 지역 사회복지단체에 기부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