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반떼’를 바라 본 색다른 시선, SNS 사진 이벤트

  • 입력 2012.09.25 11:35
  • 기자명 박진솔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차는 지난 8월 26일 실시한 ‘아반떼 출사대회’의 최종 당선작을 발표하고, 내달 14일까지 ‘아반떼 SNS 사진 공유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현대차는 지난달 26일 현대차 여의도 에스프레소 1호점에서 ‘2013년형 아반떼’ 출시를 기념해 사진 및 자동차 동호회원, 아반떼 보유 고객 등 100여 명을 초청, 고객들이 직접 사진 연출 및 촬영을 진행한 고객 체험형 이벤트 ‘아반떼 출사대회’를 실시한 바 있다.

현대차는 다양한 후보작 중 전형준 디지털사진학회 회장 등 전문가의 평가를 통해 각각 ‘아반떼 헤이즐브라운 상’과 ‘아반떼 튜익스 상’으로 선정된 고양창씨(24세, 인천시 남동구)와 박정명씨(33, 서울시 서대문구)의 작품을 비롯한 우수작 총 7점을 현대차 홈페이지에 공개했다.

현대차는 아반떼 출사대회 당선작을 국민 모두가 함께 공유할 수 있도록 전문가 심사평과 함께 현대차 홈페이지에 게시하고 내달 14일까지 ‘아반떼 SNS 사진 공유 이벤트’를 실시한다.

현대차 홈페이지 이벤트 메뉴를 통해 아반떼 출사대회 당선작 중 마음에 드는 사진을 선택해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등의 개인 SNS 계정으로 전송해 응모 가능하며, 현대차는 참여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0명에게 커피 기프트권을 증정할 계획이다.

한편 현대차는 지난 8월 외관 스타일을 향상시키고 고객들이 선호하는 다양한 편의 및 안전사양을 더욱 강화한 ‘2013년형 아반떼’를 출시, 국내 준중형 시장의 최강자이자 글로벌 베스트셀링카의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