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코리아, 신형 파사트 사전 예약 개시

  • 입력 2012.08.20 13:45
  • 기자명 김흥식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폭스바겐의 7세대 신형 파사트 사전 예약 판매가 20일 시작됐다. 폭스바겐 코리아는 수입차 최초 구매 및 젊은층 공략을 위해 초기 구입 비용 및 유지비를 대폭 줄일 수 있는 '신형 파사트 올 인클루시브 패키지'를 이날 선보였다.

신형 파사트 올 인클루시브 패키지는 구입에서부터 사후관리까지 전 과정에 걸쳐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차별화된 케어 금융 프로그램이다. 초기 구입 부담은 물론 구입 후 5년간 유지비에 대한 부담은 낮추고, 사고 시에도 손해를 최소화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다양한 금융 프로모션 상품 중 본인에게 맞는 프로그램을 선택할 수 있으며 추가적으로 제공되는 4~5년차에 사용할 수 있는 소모성 정비 서비스 쿠폰과 구입 후 1년 내 신차 교환 프로그램 등의 혜택을 얻을 수 있다.

‘수입차는 유지비가 많이 든다’는 우려를 불식시키기 위해 폭스바겐 워런티 프로그램을 통해 3년간 제공되는 소모성 부품 무상 교환 서비스에 추가로 2년간 정해진 부품 교환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도록 쿠폰을 제공한다.

이에 따라, 엔진오일 및 오일필터, 에어 크리너 및 에어컨 필터, 와이퍼 블레이드 등 일부 품목을 횟수에 제한없이 차량 구입 후 5년간 무상으로 교환할 수 있다.

구입 후 1년 이내에 사고로 인해 차량 가격의 30%가 넘는 수리비가 발생할 경우, 새 차로 교환해주는 신차 교환 프로그램도 진행된다. 초기 구매 부담을 줄이기 위해 유예 리스에서부터 선수금이 없는 리스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금융 프로그램을 통해 선수금을 0% 또는 30%로 선택할 수도 있다.

할부 기간은 최대 60개월까지 설정할 수 있으며 유예 금융 리스로 2.0 TDI(4050만원/부가세 포함)를 구매할 경우, 차 값의 30%인 1215만원을 선납금으로 납부하고 3년 동안 월 352,730원을 내면된다. 만기 시에는 상환유예원금인 2632만5000원을 일시 상환 또는 재금융 신청하면 신형 파사트의 오너가 될 수 있다.

클래식 할부금융을 이용할 경우 선수금 없이도 월 89만90원 (60개월 상환 기준)에 신형 파사트를 소유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