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 트렌드] 쉐보레 전기 SUV '볼트 EUV' 티저 공개...2021년 출시

  • 입력 2020.08.27 08:08
  • 수정 2020.08.27 08:15
  • 기자명 김훈기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쉐보레가 곧 출시를 앞둔 '볼트 EV' 부분변경모델과 새롭게 선보이게 될 '볼트 EUV' 크로스오버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27일 쉐보레는 부분변경 볼트 EV와 신형 볼트 EUV 출시 소식을 공개하며 각각의 티저 이미지를 처음으로 선보였다. 차량의 측면부 실루엣이 담긴 해당 이미지는 몇 가지 특징을 보여주는데 볼트 EUV의 경우 앞서 일부에서 제기된 중국에서 판매되는 뷰익 '벨라이트 7' 복제품이 아닌 완전 새로운 디자인을 선보인다.

예를 들어 C 필러의 삼각형 모양은 볼트 EUV와 플랫폼을 공유하는 중국 EV 모양과는 분명히 다르고 오히려 볼트 EV를 닮은 헤드램프 탑재가 눈에 띈다. 또한 볼트 EUV는 전면부 휀더 중앙까지 뻗은 날렵한 LED 헤드램프가 특징이다. 쉐보레는 해당 모델이 고속도로용 반자율주행 '슈퍼 크루즈'를 적용하는 브랜드 최초 차량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함께 선보인 부분변경 볼트 EV 디자인은 전면과 후면부 변화가 주요 포인트로 헤드램프는 기존과 비교해 더욱 얇아지고 전면부는 보다 날렵한 범퍼와 안개등 형상을 띠게 될 것으로 예상된다. 쉐보레는 볼트 EV와 볼트 EUV가 2021년 여름 미시건 오리온 공장에서 생산에 돌입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키워드
#볼트 #쉐보레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