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렬하고 열정적, 르노삼성 'QM3 소닉레드' 200대 한정 출시
강렬하고 열정적, 르노삼성 'QM3 소닉레드' 200대 한정 출시
  • 김흥식 기자
  • 승인 2019.06.02 09: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외관에 젊고 다이내믹한 감성을 더한 한정판 모델 ‘QM3 RE 레드 에디션(QM3 RE RED Edition)’이 출시됐다. 르노삼성은 2일, QM3 RE 레드 에디션 200대를 한정 출시했다고 밝혔다. QM3 RE 레드 에디션은 QM3의 대표 컬러 ‘소닉레드(Sonic Red)’ 컬러를 인테리어까지 확장 적용한 한정판 모델이다.

여기에 프리미엄 패키지를 추가해 젊은 감성과 스포티한 이미지를 강화했고 고급감과 편의사양까지 확대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외관에는 소닉레드 바디컬러, 블랙 루프와 함께 레드 에디션 전용 17인치 블랙 투톤 알로이휠과 배지가 적용된다.

여기에 RE 트림 이상에 기본으로 탑재되는 LED PURE VISION 헤드램프와 다이내믹 턴 시그널이 조합돼 역동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실내에는 고성능 스포츠카 등에 주로 적용되는 ‘알칸타라 레드 포인트 시트’, 센터페시아와 송풍구에 스포티한 감각을 더해주는 ‘레드 포인트 데코’, 레드 에디션 전용 키킹 플레이트가 적용됐다.

또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는 블랙 헤드라이너가 적용되며 전자식 룸미러, 알루미늄 페달, LED 룸/맵 램프, 운전석/동승석 선바이저 조명 및 선글라스 케이스 등으로 구성된 프리미엄 패키지가 추가 탑재된다. 르노삼성차는 QM3 RE 레드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온라인 구입시 페이코의 포인트를 지급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QM3 RE 레드 에디션의 가격은 2425만 원(기본 RE 트림 2406만 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