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나타 하이브리드 타고 여수엑스포로~~

  • 입력 2012.05.07 10:55
  • 기자명 박진솔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차는 7일, ‘2012 여수 세계 박람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지원하기 위해 친환경 쏘나타 하이브리드 대규모 시승 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시승행사는 만 26세 이상 운전면허 소지자 중 현대차 홈페이지 회원을 대상으로 실시하며 8월 3일까지 현대차 홈페이지(www.hyundai.com)에서 응모할 수 있다.

당첨자 발표는 신청한 차수의 시승 시작일로부터 1주일 전 현대차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되며 매주 170명씩 선정, 13주에 걸쳐 총 2200여명에게 일주일간 쏘나타 하이브리드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게 된다.

12일에 개막하는 여수엑스포에 대한 국민들의 관심을 높이기 위해 시승 기간 동안 여수 엑스포 확인 도장을 받아오면 GS칼텍스 5만원 주유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여수 엑스포 확인 도장은 여수엑스포 현대차 그룹관 1층 안내데스크에서 받을 수 있으며, GS칼텍스 주유상품권은 차량 반납 시 해당 영업지점에서 수령 가능하다.

현대차 관계자는 “이번 시승 이벤트는 ‘살아 있는 바다, 숨쉬는 연안’이라는 주제로 친환경 박람회를 지향하는 여수엑스포를 찾는 분위기를 조성하고 쏘나타 하이브리드의 친환경성과 우수한 상품성을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