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흑룡의 해 페스티벌` 이벤트 당첨자 발표

  • 입력 2012.04.13 14:01
  • 기자명 김아영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쌍용차가 60년만에 찾아온 흑룡의 해를 맞아 실시한 ‘흑룡의 해 쌍용 페스티벌’의 당첨자 발표 및 경품 증정 행사를 개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서울강남지역본부장 나경열 부장을 비롯한 관계 직원과 당첨 고객이 참석한 가운데 쌍용차 서초교대 영업소에서 열렸다.

지난 1월부터 3월까지 진행된 ‘흑룡의 해 쌍용 페스티벌’에는 총 8만 3천여 명이 응모하는 등 높은 호응 속에 치러졌으며 이에 힘입어 `코란도스포츠` 계약 대수는 출시 3개월 만에 1만 대를 돌파하며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흑룡의 해 쌍용 페스티벌`은 전국 쌍용차 대리점을 방문하는 고객에게 ‘흑룡의 해 운수대통 복권’을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특별한 경품을 제공하는 고객 감사 이벤트로  1등 갤럭시 탭(30명), 2등 100ℓ 주유 상품권(100명), 3등 10만원 주유권(500명), 4등 커피교환권(1382명) 등 총 2012명의 당첨고객에게 푸짐한 상품이 전달되며 홈페이지(www.smotor.com)를 통해 당첨자 확인이 가능하다.

1등에 당첨된 이평송(44세, 경기 안성) 씨는 “평소 세심하게 고객 관리를 해 준 오토매니저 덕분에 이번 이벤트에 응모해 행운을 얻을 수 있게 되었다”며 “쌍용차가 주최하는 이벤트에 더욱 관심을 갖고 주위 에도 알려 나가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최종식 쌍용차 영업부문장 부사장은 "고객들이 보여 주신 많은 관심과 호응 덕분에 흑룡의 해 특별 이벤트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게 됐다" 며 "회사 공식 SNS 등을 활용한 더욱 다채로운 이벤트로 고객들과 함께 하겠다" 고 밝혔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