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정관념 도전, 르노삼성차 2017 네트워크 컨벤션

  • 입력 2017.05.21 09:53
  • 기자명 김흥식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르노삼성차가 시장의 고정관념을 깨고 트랜드 리더의 입지를 결의하는 2017 네트워크 컨벤션을 열었다. 지난 19일 경기도 고양 킨텍스에서 열린 네트워크 컨벤션은 영업 담당자를 격려하고 판매 목표 공유, 목표 달성의 결의를 다지기 위해 마련된 행사다. 

이번 행사에는 르노삼성차 영업담당, 영업본부 임직원 외에도 협력업체, 연구소, 부산공장 대표 임직원들도 함께 해 1500여명이 참석했다. 

이날 박동훈 사장은 “고군분투했던 영업본부 및 부산공장 임직원들, 협력업체 직원을 포함한 르노삼성자동차 모든 가족들께 감사를 전한다”며 “앞으로도 담대함과 용기를 통해 국내 자동차 시장의 고정관념에 도전하는 르노삼성이 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하자”라고 격려했다.

행사 컨셉으로 정한 ‘Fly RSM! Play RSM!’은 국내 판매 탑 3라는 새로운 목표를 향해 비상하자는 의미와 클리오를 통해 국내 자동차 시장의 판도를 완전히 바꾸고 르노삼성만의 놀이터로 만들자는 의지를 담았다.

이날 행사 중 최다판매자 시상식에는 전사 판매왕으로 뽑힌 강남지점 김중곤 슈페리어와 톱10 최다판매 영업사원 가족도 함께 시상대에 올랐다. 최다판매 단체부문에서는 중부지역본부가, 서비스 단체 부문에서는 호남지역본부 AS 지원팀과 인천사업소가 각각 최우수 AS지원팀과 사업소 상을 받았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