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INITI G37, 美 컨슈머 리포트 스포츠 세단 'No1'

  • 입력 2012.02.29 17:32
  • 기자명 박진솔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피니티 G37이 美 컨슈머 리포트가 선정한 '2012년 차급별 최고 차량(Top Picks)' 스포츠 세단 부문에서 최고 차량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인피니티 G시리즈는 6년 연속 최고의 차량으로 선정되는 쾌거를 달성했다.

컨슈머 리포트는 4월호에 로드 테스트, 신뢰성, 안전성을 바탕으로 평가한 275대 이상의 차량을 대상으로 각 부문별 최고 차량을 10개 부문에서 선정하고 인피니티 G37세단이 퍼포먼스와 승차감에서 완벽한 조화를 이룬 최고의 스포츠 세단으로 선정했다.

특히, 민첩한 핸들링(agile handling), 폭발적인 가속력(blistering acceleration), 편안하고 견고한 인테리어(comfortable, well-crafted interior) 등이 최고 점수를 획득하는 데 기여했다고 평가했다. 그리고 G25 세단이 럭셔리한 감성품질과 함께 더 향상된 연비와 가격경쟁력까지 갖췄다고 전했다.

한편, G37세단은 독창적인 스타일과 함께 파워풀한 주행 성능으로 다이내믹한 인피니티의 이미지를 정립한 글로벌 베스트셀링 모델로 보스 프리미엄 오디오 시스템, 인텔리전트 키, 스크래치 쉴드 페인트 등 동급 최고의 감성품질을 갖췄다.

최고 출력 330마력, 최대 토크 36.8/5,200(kg.m/rpm)의 VQ37VHR 엔진을 탑재해 동급 최고의 퍼포먼스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