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자동차, 두 번째 옥토버페스트 성료

  • 입력 2016.10.13 09:47
  • 수정 2016.10.13 10:12
  • 기자명 하시형 인턴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는 지난 7일과 8일 양일 간 서울 그랜드 하얏트 호텔 풀 사이드&가든에서 두 번째 한성자동차 옥토버페스트를 성황리에 진행했다.

세계 3대 축제 중 하나인 독일 전통맥주축제 옥토버페스트의 정취를 재현한 이번 행사는 한성자동차 전시장에 방문해 참가 신청서를 작성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총 800명을 초청해 진행됐다.

전통 행사인 만큼 행사가 처음 시작되었던 독일 바이에른 왕국의 깃발색인 흰색과 파란색으로 꾸며진 행사장과 함께 The New C-Class Coupe, Mercedes-AMG GT 차량이 전시되어 많은 고객들의 눈길을 끌었으며, 12가지의 독일 맥주는 물론, 지난해보다 더욱 풍성해진 독일 전통 음식과 이벤트로 구성됐다.

풀 사이드 바에 마련된 무대에서의 재즈공연과 함께 부대행사로는 부케제작 체험 클래스, 캐리커쳐, 타로카드, 포토존 등의 체험이벤트 그리고 다트, 에어하키, 헤머게임 등의 즐길 거리도 마련되어 가족 단위 고객들의 좋은 반응을 얻었다.

또한, 참가 고객을 대상으로 퀴즈이벤트, 럭키드로우를 진행해 메르세데스-벤츠 컬렉션 액세서리 등의 풍성한 경품도 제공되었다. 럭키 드로우 추첨에 1등으로 당첨된 박치호 고객은 “다양한 먹을 거리, 즐길 거리, 볼 거리가 있어 지인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냈고 이렇게 뜻밖의 선물까지 받게 되어 너무 기쁘다”며 행사에 참여한 소감을 밝혔다. 1등은 1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이 경품으로 제공됐다.

울프 아우스프룽 한성자동차 대표는 “고객들과 함께 독일을 대표하는 전통 축제를 함께 즐기고자 한성자동차 고객초청 옥토버페스트를 준비했다”며,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하는 즐거운 시간이 되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