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렌터카, 전기차 장기렌터카 상품 2종 출시

  • 입력 2016.08.04 09:16
  • 기자명 최정희 인턴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렌터카가 전기차를 보다 편리하고 경제적으로 이용하고 내 차로 소유할 수 있는 전기차 장기렌터카를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롯데렌터카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전기차 장기렌터카’는 36개월 이상 60개월 미만의 계약기간 동안 고객이 원하는 전기차를 신차 장기렌터카로 이용하고 계약 종료 시 타던 차량을 인수 또는 반납할 수 있는 상품이다.

롯데렌터카만의 차별화된 차량관리 서비스와 장거리 이동을 위한 단기렌터카 지원 등으로 기존 전기차 이용의 단점을 완벽하게 보완했다. 고객은 본인의 차량운영 방식 및 원하는 정비 서비스 범위에 따라 ‘프리미엄’과 ‘이코노미’ 상품 중 선택할 수 있다.

전기차를 매일 출퇴근 및 업무용으로 이용하는 고객을 위한 프리미엄 상품은 전기차의 불편함을 없애 전기차를 첫 번째 차로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든 상품이다. 고급형 차량관리 서비스와 함께 무제한 정비 대차 서비스를 제공해 차량 정비에 대한 부담을 없앴다.

또한 충전 인프라 부족으로 전기차를 이용해 장거리 이동이 부담스러운 고객을 위해 제주도를 포함한 롯데렌터카 전지점에서 이용 가능한 단기렌터카 무료이용권(24시간)을 매년 6매씩 제공한다.

롯데렌터카 이코노미 전기차 장기렌터카는 세컨카로 이용하거나 주행거리가 짧은 고객, 또는 경제적인 비용으로 이용을 원하는 고객을 위한 상품으로 알뜰형 정비 서비스와 함께 연간 단기렌터카 무료이용권(24시간) 3매가 제공된다.

단기렌터카 무료이용권은 전국 최대 영업망을 보유한 롯데렌터카 전국 220여개 전지점에서 이용가능하며, 장거리 차량 운행 또는 제주 여행, 다른 지역에서 대중교통과 연계해 차량이 필요할 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단기렌터카 상시 50%할인(내륙), 주유 및 레저, 롯데그룹 계열사 제휴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현대차 아이오닉 일렉트릭을 롯데렌터카 전기차 장기렌터카로 36개월 계약 시 프리미엄 상품은 월 39만6천원에 이코노미 상품은 월 35만9천원에 이용 할 수 있다(선납금 15% 조건).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