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르쉐 GT4 클럽스포츠 MR 최초 공개

  • 입력 2016.08.03 14:37
  • 기자명 최정희 인턴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르쉐가 케이맨 GT4 클럽스포츠 MR을 공개하고 토탈 24 아우어 오브 스파에 출전한다고 밝혔다. 포르쉐 GT4 클럽스포츠 MR은 포르쉐 케이맨 GT4 클럽스포츠 레이싱카를 기반으로 만타이-레이싱이 개발한 모델로 광범위한 업그레이드 키트가 적용됐다,

이를 통해 포르쉐 GT4 클럽스포츠 MR은 GT4 카테고리의 경기에 참가 할 수 있는 자격을 갖추게 됐다. 모터스포츠 가운데 비교적 큰 인기를 얻고 있는 GT4 레이스 시리즈는 매력적인 가격에 비해 높은 성능과 품질을 과시하는 짜릿한 경기로 유명하다.

 

포르쉐 GT4 클럽스포츠 MR은 탄소 섬유로 도어와 보닛을 만들고 카보네이트 윈드 스크린, 가벼운 배터리 등을 적용해 무게를 40kg 이상 줄였다. 

또 직선형 베어링과 조절 가능한 스웨이-바, 2-방향 조절 레이스 서스펜션 키트, 블레이드 수정은 운전 역학과 조절 기능을 향상시킬수 있도록 개선하고 확장된 윙 브랫킷과 결합해 최고의 성능을 발휘할 수 있도록 했다.

 

포르쉐 GT4 클럽스포츠 MR과 포르쉐 케이맨 GT4 클럽 스포츠의 업그레이드 키트는 포르쉐 모터 스포츠 북미 법인에 의해 독점적으로 공급 될 예정이다.

한편 포르쉐 GT4 클럽스포츠 MR은 피렐리 월드 챌린지 GTS 클래스 대회 및 IMSA의 콘티넨탈 타이어 스포츠카 챌린지 GS 클래스에도 참가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