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바루 BRZ 옐로우 에디션 출시 500대 한정

  • 입력 2016.06.14 14:45
  • 수정 2016.06.14 15:00
  • 기자명 이다정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바루 미국법인이 2017 BRZ 시리즈 한정 에디션을 발표했다. 스바루는 지난 12일(현지시간) 미국 코네티컷주 스태포드 스프링스 스피드 웨이에서 화려한 외관 컬러와 향상된 성능의 스바루 BRZ 옐로우 에디션을 공개했다. 

2017년 형 BRZ를 기반으로 제작된 이번 한정 에디션에는 200마력의 2.0리터 박서 엔진을 그대로 장착하고, 6단 수동 변속기가 기본으로 탑재된다. 엔진에는 새로운 알루미늄 흡기 매니폴드를 적용하고, 배기 매니폴드를 재 디자인해 성능을 개선했다. 더불어 브렘보 브레이크, SACHS의 퍼포먼스 댐퍼 등이 포함된 퍼포먼스 패키지를 적용해 주행 및 제동 성능을 향상시켰다.

 

에어로다이내믹과 안정성 향상을 위해 프론트 범퍼를 넓게 하고, 포지션을 낮췄다. 외관은 블랙 색상의 리어 스포일러와 사이드 미러를 장착했다. 또한 17인치 블랙 알로이 휠을 장착하고, 블랙 BRZ, 스바루 배지를 부착했다. 실내 시트와 도어, 대시 패널, 스티어링 휠 등에는 블랙 색상의 알칸타라 가죽을 사용하고, 노란색 스티칭으로 마감 처리했다. 앞좌석 시트와 바탁매트에는 각각 노란색, 은색의 BRZ 로고를 수 놓았다.

실내에는 4.2인치 LCD 멀티펑션 디스플레이가 장착돼 속도, 스티어링 각도, 오일과 냉각수 온도 등의 다양한 정보를 표시해준다. 또한 스바루의 인포테인먼트 플랫폼인 스바루 스타링크 6.2 멀티미디어 시스템을 기본으로 장착해 6.2인치의 고해상도 터치 스크린, AM/FM 스테레오 HD라디오, 후방 카메라 등을 제공한다.

이번 BRZ 옐로우 에디션의 가격은 아직 공개되지 않았으며, 오는 2017년부터 500대 한정 판매를 시작한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