닛산, 봄철 특별 프로모션 및 전 모델 무상점검 서비스

  • 입력 2016.04.01 11:00
  • 수정 2016.04.01 11:03
  • 기자명 최정희 인턴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닛산이 4월 한 달간 닛산 대표 모델 대상 봄철 특별 프로모션 및 전 모델 무상점검 서비스 캠페인을 진행한다.

먼저, 닛산의 베스트셀링 디젤 SUV 캐시카이를 닛산 파이낸셜 서비스 이용해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전 트림 36개월 무이자 할부와 함께 100만원 추가 지원 혜택을 제공한다. 현금 구매 고객을 위한 최대 270만원 상당의 주유 상품권 혜택도 마련됐다.

국내 출시 후 지난 달 월 최다판매 기록을 세운 최고급 스포츠 세단 맥시마 구매 고객에게는 현금구매 시 100만원 상당의 주유 상품권이 제공된다. 이와 함께 쥬크 및 패스파인더 구매 고객에게는 구매 방법에 따라 각각 최대 36개월 및 24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세계 판매 1위 전기차 리프 구매 시 60개월 무이자 할부 또는 250만원 충전비 지원 혜택을 누릴 수 있다.이달 국내 출시 예정인 올 뉴 알티마 사전 계약 고객 선착순 500명에게는 출고 시 주유 상품권 20만원을 지급한다.

한편, 닛산은 4월 22일까지 전국 18개 서비스센터에서 ‘봄맞이 무상점검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캠페인 기간 중 서비스센터를 방문한 모든 고객은 닛산 서비스 점검 내역에 포함된 16가지 항목을 무상으로 점검 받을 수 있다.

소모품 할인 혜택도 마련됐다. 변속기 및 디퍼런셜 오일, 그리고 브레이크 패드에 대해 1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2가지 항목 이상 교환 시 추가 5%의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와이퍼 블레이드 및 각종 필터 교환 시 5% 할인이 제공된다.

한국닛산 타케히코 키쿠치 대표는 “구매에서부터 사후 관리까지 고객이 닛산을 경험하는 모든 순간 최고의 만족을 느끼도록 전사적인 노력을 다하고 있다”며, “4월 중 진행될 특별 프로모션 및 무상점검 서비스 캠페인을 통해 기존 닛산 고객은 물론, 새로운 고객 모두가 닛산의 수준 높은 고객 서비스를 직접 경험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