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몽블랑을 위한 스페셜 컬렉션 출시

  • 입력 2016.03.27 13:23
  • 기자명 김흥식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MW 코리아가 플래그십 세단 뉴 7시리즈 출시를 기념, 유럽 장인정신의 정수인 몽블랑과 함께 ‘몽블랑 for BMW’ 스페셜 컬렉션을 출시했다. 이번 컬렉션은 두 브랜드의 철학인 품질에 대한 열정과 혁신에 대한 갈망 그리고 품격 있는 전통을 그대로 녹아 낸 것이 특징이다.

‘몽블랑 for BMW’ 컬렉션 제품은 가방, 지갑류, 필기류 등 총 8개로 구성됐다. 가죽제품은 몽블랑 장인의 수작업으로 제작됐고 BMW 뉴 7시리즈와 몽블랑의 로고가 어울려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특히 BMW 뉴 7시리즈 디스플레이 키에 맞춤 제작된 ‘마이스터스튁 키케이스’는 정교한 디자인으로 키의 금속부분만 감싸주며 편의성과 기능성, 이탈리아 소가죽의 부드러운 촉감도 제공한다.

함께 출시되는 마이스터스튁 명함지갑, 여권지갑, 펜 파우치는 일상생활에서는 물론 비즈니스에서도 고급스러운 아이템이다. 또 ‘몽블랑 for BMW’ 나이트 플라이트 서류가방과 더플백은 역동적인 도시인들에게 어울리는 제품으로 얼룩과 물, 스크래치에 강한 특수 나일론 소재가 가방의 넓은 부분을 차지하고 있어 실용성이 높다.

손잡이 부분은 가죽으로 제작해 특유의 고급스러움도 갖추고 있다. 두 제품에는 ‘몽블랑 for BMW’가 새겨진 최고급 송아지 가죽 택이 포함됐다. 몽블랑의 대표 제품인 마이스터스튁 펜과 만년필도 BMW 뉴 7시리즈에서 영감을 받아 새롭게 탄생했다. 클립 부분에 뉴 7시리즈만의 고유 패턴이 레이저로 새겨져 있으며, 블랙 배럴과 캡에는 백금으로 도금한 장식이 추가됐다.

‘몽블랑 for BMW’ 컬렉션은 오는 4월부터 영종도 BMW 드라이빙센터 내 7시리즈 라운지와 라이프스타일 샵에서 전시, 판매된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