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렌터카, ‘LPG60’ 중고차 장기렌터카 출시

  • 입력 2016.03.14 09:41
  • 기자명 박진솔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렌터카가 일반 개인도 실질적으로 LPG 차량을 구매, 소유할 수 있는 LPG 전용 장기렌터카 상품 ‘LPG60’을 신차뿐만 아니라 중고차까지 확대했다고 14일 밝혔다.

지난해 12월 액화석유가스(LPG) 관련 법이 개정됨에 따라 2017년부터 5년 이상 된 중고차 LPG 자동차를 누구나 살 수 있게 됐다. 그 동안 LPG 차량은 택시, 렌터카, 장애인 등 일부 사용자에 한해 허용되어 왔다. LPG 차량은 가솔린이나 디젤차량에 비해 차량 유지비용을 절약할 수 있어 차량 운행이 많은 개인 및 개인사업자에게 유용하다.

롯데렌터카의 ‘LPG60’ 중고차 장기렌터카는 12개월 이상 48개월 미만의 LPG 중고차를 법적으로 인수 가능한 60개월이 될 때까지 남은 기간을 장기렌터카로 이용하고 계약 종료 시 인수 또는 반납을 선택할 수 있는 상품이다.

LPG 중고차는 롯데렌터카가 직접 관리한 믿을 수 있는 차량으로 계약 전 시승 서비스를 통해 차량 상태 확인 후 선택 할 수 있다. 기존 신차 LPG60 장기렌터카 상품에 중고차 인수옵션형 상품을 추가해 LPG 장기렌터카 이용 고객의 서비스 선택 폭을 확대했다.

한편, 롯데렌터카는 친환경 LPG 전문기업 E1과 함께 LPG60 고객을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롯데렌터카 LPG60 계약 체결 후 오렌지카드 회원이 된 신규 고객이 E1 충전소에서 첫 충전 시 5천 포인트가 적립된다.

향후 1년 간 우수 회원 대비 두배의 포인트(1000원 당 14P)를 적립 받는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한 LPG60 고객이 E1 충전소에서 월 2회 이상 충전하면 10개월 간 매월 1만 포인트를 제공한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