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스턴 마틴, 단 2대 베버리힐즈 감성 뱅퀴시 공개

  • 입력 2015.12.30 11:11
  • 수정 2015.12.30 11:17
  • 기자명 박진솔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베버리힐즈 뱅퀴시

애스턴 마틴 기흥인터내셔널은 ‘애스턴 마틴 베버리힐즈’와 애스턴 마틴의 맞춤형 프로그램인 ‘Q바이 애스턴 마틴’을 통해 특별한 디자인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했다. 애스턴 마틴 베버리힐즈는 뱅퀴시 모델을, 애스턴 마틴 기흥인터내셔널은 라피드 S모델을 디자인했다.

한국과 미국의 감성을 담은 세상에 오직 단 2대밖에 없는 ‘뱅퀴시’와 ‘라피드 S’가 서울과 베버리힐즈 공식 매장에서 전시 및 판매 될 예정이다.

‘Q바이 애스턴 마틴’은 고객이 원하는 색, 디자인, 이미지, 소재 등 모든 것을 실현해주는 오직 단 한명을 위한 애스턴 마틴을 만드는 프로그램이다.

 

이러한 ‘Q’ 프로그램을 통해 ‘애스턴 마틴 베버리힐즈’가 디자인 한 뱅퀴시는 익스테리어와 인테리어에 블랙과 레드가 완벽한 조화를 이루고있다.

베버리힐즈 뱅퀴시는 스톰 블랙칼라의 차체에 높은 품질의 레드 카본을 포인트로 사용해 베버리힐즈의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담아냈다. 또한 차량의 씰에 위치한 메탈 명판에는 두 나라 공식 수입원의 특별한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하는 양국의 국기(태극기와 성조기)가 새겨져 있다.

베버리힐즈 뱅퀴시는 현재 베버리힐즈 매장과 반포대로에 위치한(반포대로 235) 애스턴 마틴 기흥인터내셔널 매장에 전시되어 있다.

또한 애스턴 마틴 기흥인터내셔널이 태극기를 모티브로 디자인한 애스턴 마틴의 유일한 4도어 모델인 라피드S는 내년 상반기에 애스턴 마틴 기흥 인터내셔널 매장에서 전시 및 판매가 이뤄질 예정이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