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 분당 판교 서비스센터 신규 오픈

  • 입력 2015.12.28 10:03
  • 기자명 박진솔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분당 판교 지역에 메르세데스-벤츠 분당 판교 서비스센터(성남시 분당구 판교로 182)를 오픈했다.

분당 판교 서비스센터는 새롭게 개발된 판교 지역의 서비스 수요를 충족하기 위한 서비스센터로 지상 3층 규모의 건물에 휠 얼라이먼트 작업장을 포함, 총 6개의 일반 수리 작업장이 마련되어 있다.

특히 분당 판교 서비스센터는 친환경 최신 서비스 기술 시스템이 적용되 공기 정화 장치를 설치하는 등 주의를 기울인 친환경 서비스센터로 설계됐다.

또한, 각 분야별 공인된 자격 보유한 테크니션 및 18년 이상의 정비기술 경력을 보유한 서비스매니저를 포함, 국제적으로 기술력을 평가하는 독일 테크마스터 대회에서 수 차례 수상한 테크니션을 배치해 높은 수준의 고객만족 서비스를 도모한다.

한편, 분당 판교 서비스센터의 신규 오픈으로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전국 40개 서비스센터를 운영해 네트워크 확장에 힘쓸 뿐만 아니라, 그에 맞는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한 서비스 품질 개선을 위한 지속적인 노력을 다하고 있다.

메르세데스-벤츠 네트워크 개발부 이상국 상무는 “분당 지역 고객수가 증가함에 따라, 그에 맞는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신규 분당 판교 서비스센터를 열게 되었다”고 말하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네트워크 확장과 발 빠른 니즈 파악으로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