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딜락 및 사브 차량 ‘동계 무상 점검 서비스’ 실시
캐딜락 및 사브 차량 ‘동계 무상 점검 서비스’ 실시
  • 오토헤럴드
  • 승인 2015.11.05 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엠코리아가 오는 11월 9일부터 21일까지 2주간, 캐딜락 및 사브 차량 고객을 대상으로 ‘2015년 동계 무상 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

본격적인 동절기를 앞두고 보다 안전한 차량 운행과 편리한 차량관리를 위한 사전 점검 및 예방 차원에서 마련된 동계 무상 점검 서비스는 전국 17개 지정 서비스 센터에서 실시되며 토요일에도 계속된다.

부품 및 액세서리 20% 할인(엔진 오일 등 소모성 부품 포함)을 비롯해, 각종 소모성 유액 무료 보충, 20여 개 항목에 대한 무상 점검 서비스, 내비게이션 지도 업그레이드 등 다양한 서비스들이 제공된다.

무상 점검 항목에는 워셔액, 파워스티어링 오일, 엔진 오일, 브레이크 오일 등의 각종 소모성 유액과 히터, 브레이크, 조향 장치, 하체 부싱류 등이 포함된다.

또한, 연식 및 모델, 판매처에 관계 없이 점검 항목에 대한 수리 부품의 20% 할인 혜택과 함께, 일부 수도권 소재 사업소에서는 내비게이션 지도 무료 업그레이드 서비스가 제공된다. 특히, 오일 교환 등 소모성 부품 교환시에도 20%의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지엠코리아는 행사 기간 중 모든 방문 고객들에게 소정의 기념품을 증정하고, 서비스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는 등 고객 만족도 및 로열티 향상에 만전을 기한다는 방침이다.

지엠코리아 장재준 캐딜락 총괄사장은 “본격적인 겨울철을 맞아 고객들의 안전 운행을 위한 가장 중요한 출발점인 차량의 사전 점검 및 예방 차원에서 올해도 동계 무상 점검 서비스를 실시하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프리미엄 브랜드에 걸맞은 최상의 서비스와 제품을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