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 디자인 비전 GTI컨셉 외 6종 프리미어 공개

  • 입력 2015.03.26 10:23
  • 기자명 박진솔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폭스바겐 디자인 비전 GTI 컨셉
폭스바겐코리아가 '2015 서울모터쇼'에서 수입차 단일 브랜드 최대 규모(2250 ㎡)의 부스를 마련하고, 세계 자동차 산업을 선도하고 있는 폭스바겐의 최신 기술과 혁신적인 디자인을 대변하는 아시아 프리미어 1종, 코리아 프리미어 5종 포함 총 18종의 모델을 선보인다.

'폭스바겐의 혁신 기술과 디자인'이라는 주제하에 마련된 2015 서울모터쇼 폭스바겐 부스에서는 오늘과 미래의 모빌리티를 대변하는 폭스바겐의 컨셉카와 현재의 라인업을 만날 수 있다.

특히, 미래 자동차 기술을 선도하는 폭스바겐의 역량을 과시하기 위해 특별히 소개되는 컨셉카와 미출시 모델의 최초 공개로 국내 소비자들의 관심을 끈다는 전략이다.

디자인과 드라이빙의 즐거움에 대한 순수한 열정을 담은 궁극의 골프를 지향해 탄생한 컨셉카로, 최대 출력 503마력, 최고속도 300km/h의 성능을 자랑하는 '디자인 비전 GTI 컨셉'이 아시아 최초로 공개된다.

차세대 SUV 라인업을 예고하는 소형 크로스오버 쿠페형 SUV 컨셉카인 '티록(T-ROC)', 스포츠카와 친환경 차량의 결합을 이룩한 혁신적인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모델인 '골프 GTE' 역시 국내 최초로 소개된다.

이와 함께, 모터쇼 개막과 동시에 판매가 개시되는 신형 폴로를 비롯한 올해 출시될 신차도 함께 선보여 고객들에게 미리 평가를 받는다. 특히, 최대출력 300마력을 자랑하는 골프 역사상 가장 역동적인 고성능 플래그십 모델인 '골프 R'의 국내 최초 공개는 자동차 매니아들의 관심을 모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이 밖에도, 컴팩트한 외관에 효율적인 공간 활용도를 갖춘 소형 MPV  '골프 스포츠 밴’을 국내 최초로 깜짝 공개하는 등 국내 소비자들에게 역대 가장 다양한 골프 라인업을 선보인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