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지엠, 서비스 만족도 1위 기념 캠페인

  • 입력 2014.12.12 08:59
  • 기자명 김흥식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지엠이 3년 연속 서비스 고객만족도 1위 달성을 기념하고 겨울철 차량관리를 위해 12월 15일부터 31일까지 '2014 고객만족도 1위 기념 동계 캠페인'을 실시한다.

전국 434개 한국지엠 서비스 네트워크에서 진행되며 동절기 대비 안전 운전을 위한 차량 무상점검 서비스를 제공하고 차량 액세서리를 특별 할인 판매한다.

이번 서비스는 7개 항목 무상점검 서비스(엔진오일 세트, 에어컨 에어필터, 액세서리 벨트, 부동액, 히터, 배터리, 타이어 공기압/마모 체크), 무상 살균 탈취 서비스, 쉐보레 순정 액세서리 차량용 블랙박스 11~14% 특별할인 판매(장착비 고객부담) 등으로 구성된다.

삼성화재 다이렉트 온라인 견적 고객을 대상으로 동절기 안전운전을 위한 스프레이 타입 스노우 체인 교환 쿠폰을 제공하는 머니콘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한국지엠은 지난 10월, 마케팅 인사이트가 발표한 정비 서비스 및 품질 고객 만족도 부문 3년 연속 1위 달성을 축하하고, 전국 31개 우수 정비 사업장에 대한 시상식을 가진 바 있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