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티, Q50 소비자상 3관왕 기념 이벤트

  • 입력 2014.11.18 12:02
  • 기자명 오토헤럴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피니티가 스포츠 세단 인피니티 Q50 소비자상 3관왕 석권 등 고객들의 큰 성원에 보답하고자 페이스북 이벤트 및 전국 고객 초청행사를 진행한다.

인피니티 페이스북(www.facebook.com/infiniti.korea)에서는 12월 21일까지 Q50의 세 가지 매력을 선택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첨단 기술이 탑재된 혁신적인 테크놀러지’, ‘최적의 성능을 유지하는 강력한 퍼포먼스’, ‘강인함과 부드러움을 조화시킨 디자인’ 중 마음에 드는 것을 클릭해 참여하면 된다.

당첨자는 추첨을 통해 2주에 한 번씩 돌아오는 화요일(11/25, 12/9, 12/23), 총 3회에 걸쳐 발표되며, 보스 블루투스 스피커(매회 1명), 소니 액션캠(매회 1명), 톰브라운 넥타이(매회 1명), 스타벅스 기프티콘(매회 30명)을 선물로 제공한다.

인피니티 전시장에서는 남은 11월 동안 매주 주말 고객 초청행사를 실시한다. 22일 서초 전시장을 시작으로 23일 용산, 29일 부산, 30일 대구 전시장 순으로 진행된다. 해당 일자에 전시장을 방문하는 고객은 Q50은 물론, 인피니티 대표 모델들을 시승할 수 있다.

더불어 단팥죽, 군고구마, 핫초코 등 겨울 간식 메뉴로 구성된 '인피니티 윈터 카페' 서비스 및 엔터테인먼트 프로그램도 마련됐다. 디지털 캐리커처, 타로점, 메모리 게임, 핸드 마사지 등, 각자의 취향에 따라 게임을 즐기거나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추가로, 인피니티는 12월 21일까지 인피니티 공식 홈페이지(www.infiniti.co.kr)를 통해 Q50을 시승 신청하고 시승을 마친 고객 대상 특별한 디자인의 인피니티 리미티드 에디션 머그컵(한정 수량)을 증정한다.

인피니티 세일즈 및 마케팅 총괄 이창환 이사는 "Q50을 통해 인피니티는 원래 인정받던 디자인과 성능은 물론, 효율성까지 겸비한 브랜드로 진일보했다"며, "Q50에 대한 폭발적인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으며, 향후에도 Q50의 특별한 매력을 알릴 수 있는 적극적인 고객체험 마케팅을 진행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올해 2월 국내 출시된 인피니티 Q50는 10월까지 총 2050대가 판매되며 인피니티 브랜드의 고공행진을 이끌고 있다. 자연에서 영감을 얻은 디자인, 한 단계 위의 세그먼트 모델과도 경쟁할 수 있는 여유로운 실내공간, 뛰어난 연비 등이 특히 고객들의 큰 호응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