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서스, LA 오토쇼 압도할 신형 RC 및 NX 공개

  • 입력 2014.11.14 11:43
  • 기자명 박진솔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렉서스 2015 RC 패밀리
렉서스가 기대감을 불러 일으키는 RC 쿠페와 NX 컴팩트 SUV를 오는 19일 2014 LA 오토쇼에서 공개한다.

올 뉴 RC 및 RC F는 낮고, 길어진 세련된 디자인과 공격적인 형태를 촉발시키는 대담한 외관을 제공한다.

RC는 눈에 띄는 외관을 뽐내며 미적 욕구를 충족시키는 강력한 스포츠카로 진정한 렉서스의 고급스러움이 접목됐다.

 사진= 2015 렉서스 NX 200t F SPORT
RC 실내는 LFA 슈퍼카의 강력한 영감을 받아 꾸몄으며, RC F는 스티어링 휠과 시프트 노브에 독특한 'F'라인 전용 스티칭과 레이싱카에서 영감을 받아 새겨진 프런트 시트가 특징이다.

NX는 모든 극적인 디자인을 제공한다. NX 200t는 렉서스 최초의 터보차저 가솔린 엔진을 탑재했으며, NX 300h는 렉서스의 여섯 번째 하이브리드로 유틸리티 및 하이브리드 혜택을 추구하는 매력적인 차량이다.

NX 200t F 스포츠 외관은 금속으로 코팅된 낮은 범퍼 몰딩, 블랙 사이드 미러와 통합된 L-메쉬 블랙 그릴이 특징이며, 전용 휠, 승차 공간 스타일링, 트림과 강화된 스포츠 시트가 F 스포츠 컬렉션에 추가된다.

 사진= 렉서스 LF-C2 컨셉트
NX 300h는 패밀리 제품군의 화려함을 공유하며 높은 연료 효율성을 제공한다.

렉서스는 LF-C2 컨셉트와 2+2 로드스터를 세계 최초로 공개하며, 독특한 LFA 뉘르부르크링 에디션 슈퍼카도 공개한다.

LFA 뉘르부르크링 에디션은 562마력의 V10 엔진에 의해 구동된다.후면에 고정된 날개와 대형 프런트 스포일러는 독특한 스페셜 에디션의 하이-스피드 다운 포스를 개선하는데 도움을 준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