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고객만족도 4관왕 달성 기념 감사 이벤트

  • 입력 2014.07.09 11:27
  • 기자명 오토헤럴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아자동차가 고객만족도 4관왕 달성을 기념해, 7월 개인 계약고객 혹은 출고고객 대상으로 풍성한 고객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기아차는 올해 6월까지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자동차서비스 부문 11년 연속 1위’, ‘국가고객만족도지수(NCSI) 소형·준중형 부문 1위’, ‘국가브랜드대상(NBA) 자동차멤버십부문 3년 연속 선정’, ‘한국산업서비스품질지수(KSQI) 우수 콜 센터 11년 연속 선정’으로 고객 서비스와 관련해 큰 성과를 인정받았다.

이에 따라 고객이 보내준 성원에 보답하고, 고객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고자 세 가지 이벤트를 마련했다.

혜택 1 : 추첨 통해 ‘영화예매권 및 팝콘 세트’ 기프트콘 증정

기아차는 7월 개인 및 개인사업자 계약고객 대상으로 매주 100명씩 추첨해 ‘영화예매권 2매와 팝콘 세트’ 기프트콘을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7월 1일부터 7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총 5주간 5백 명을 추첨할 예정이다.

매주 미당첨된 계약고객은  이벤트가 끝날 때까지 추첨 대상자로  계속 응모되며, 당첨된 고객에게는 개별적으로 당첨 고지 이후 10일 이내에 모바일 기프트콘이 발송될 예정이다.

혜택 2 : 안전 운행을 위한 블랙박스, 카시트 등 최대 50% 특가 구매 지원

기아차는 7월 개인 및 개인사업자 출고고객 전원 대상으로 아이나비 블랙박스, 페도라 카시트·유모차, 오지오 기능성 가방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특별판매 기간은 7월10일부터 8월 11일까지이며, 기아차 홈페이지(http://www.kia.com)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구매 가능하다.

혜택 3 : 갤럭시 S5 광대역 LTE-A 등 최신 스마트폰 특별 구매 지원

기아차는 7월 개인 및 개인사업자 출고고객 본인과 가족을 대상으로 갤럭시S5 광대역 LTE-A, 갤럭시 노트 3 등 최신 스마트폰 특별 구매를 지원한다. (※가족 범위: 출고고객 본인, 배우자, 본인 및 배우자의 직계 가족)

특별구매 기간은 7월 1일부터 7월 31일까지이며, 고객은 지점 방문을 통해 차량을 계약하고 신청 페이지(www.kiagalaxy.com)에 들어가서 차량 계약번호 및 기타정보를 입력 후 원하는 스마트폰을 신청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신청 페이지(www.kiagalaxy.com) 혹은 문의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또한 고객이 지점을 방문해 스마트폰을 신청한 서류를 보여줄 경우에는, 차량 출고 시 10만원을 추가로 할인해준다. (단, 카니발, 모하비, 봉고 차량은 제외)

기아차 관계자는 “고객만족도 4관왕 달성을 기념해, 고객들이 보내주신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며 “기아차와의 첫만남인 계약부터 출고 후 서비스 단계까지, 고객들이 최상의 만족도를 느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