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가 국내 최대 규모의 캠핑·아웃도어 박람회 ‘2014 코리아 오토 캠핑쇼’에 ‘코란도 투리스모 샤토’, ‘코란도 C’, ‘코란도 스포츠’ 등 3대와 다양한 레저 용품과 함께 선보였다고 5일 밝혔다.
코란도 스포츠는 수상 레저 및 자전거 트레킹을 즐길 수 있는 거치대, 코란도 C는 루프톱 텐트를 설치해 전시됐고 가족 캠핑을 위한 최고의 선택으로 코란도 투리스모 샤토가 선을 보였다.
관람객들은 쌍용차 전시 차량 가운데 최고 수준의 인테리어 품질과 AV 감상 환경 및 편의사양을 갖춘 하이리무진 ‘코란도 투리스모 샤토’에 높은 관심을 보였다.
한편 쌍용차는 공식 아웃도어 마케팅 브랜드 'Ssangyong Adventure: exciting RPM'으로 계절 별 드라이빙 스쿨과 오토캠핑 등 다양하고 지속적인 아웃도어 체험 마케팅을 실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