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아이 러브 코란도 페스티벌’ 참가자 모집

  • 입력 2014.04.14 09:32
  • 기자명 오토헤럴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쌍용차가 LUV 코란도 통합 BI 론칭을 기념, 오는 5월 17일 경기 가평 자라섬에 고객 1000팀(2000명)을 초청하는 ‘아이 러브 코란도 페스티벌(2014 I LUV Korando Festival)’을 개최한다.

코란도 페스티벌의 코란도 컬렉션은 1983년부터 2005년까지 판매된 코란도, 코란도 훼미리, 뉴 코란도 등 현재 판매되지 않는 클래식 모델 중 구동이 가능하고 출고 시점 상태와 가장 가까운 모델을 선발하는 이벤트다.

코란도 드레스업 콘테스트는 고유의 디자인 콘셉트를 훼손하지 않고 자신만의 스타일을 조화롭게 표현하여 차량을 꾸민 참가자를 뽑는다. 온라인을 통한 1차 심사를 거쳐 행사 당일 열리는 2차 심사에서는 교수와 쌍용차 디자이너 등 전문가의 평가를 통해 최종 입상자를 가려 낼 계획이다.

이 밖에도 오프로드 구조물, 클라이밍, 모터보트 체험 및 수상레포츠 시범 등 체험 위주의 다양한 아웃도어 및 레저 활동 프로그램들이 마련됐다.

페스티벌 참가는 오는 5월 7일까지 쌍용차 공식 페이스북(facebook.com/SsangyongStory)을 통해 신청하면된다. 당첨자는 5월 9일 공지 및 개별 통보되며 코란도 컬렉션과 코란도 드레스업 콘테스트 참가 신청은 4월 25일이 마감이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