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가 2014 뉴욕 오토쇼에서 브랜드 역사상 최강 라인업을 공개할 예정이다. 쉐보레는 뉴욕 오토쇼에서 쉐보레 소형 차량 포트폴리오, 업그레이드 된 쉐보레 크루즈, 7세대 콜벳 신형을 포함한 3대의 새로운 차량을 소개할 예정이다.
쉐보레는 다양한 차량에 대한 각각의 포트폴리오를 확장해 고객이 새로운 선택을 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퍼포먼스 차량부터 소형차에 이르기까지 쉐보레는 이용하기 쉬운 기술과 가치를 추가하고 전체 고객 들에게 향상된 기능을 제공한다.
쉐보레는 쇼룸에 새로운 젊은 구매자를 유도하기 위해 크루즈, 소닉과 스파크 공개와 함께 소형차의 포트폴리오를 재정비하고 있다.
4년전 크루즈 출시 이후, 쉐보레는 새로운 고객의 절반이 소형, 컴팩트 및 미니 자동차 세그먼트부문에서 쉐보레 전체 판매 점유율의 3배인 221%를 차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