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농 포인트 기부, 한 달 1억 5000만원 적립

  • 입력 2014.04.08 09:08
  • 기자명 김흥식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아차가 OK 캐시백과 함께 일정 포인트를 기부하면 차량 구매시 할인을 받는 ‘전국민 포인트 나눔 캠페인’이 시작 1달 만에 1억 5000만원을 적립하는 성과로 이어졌다. 

지난 3월부터 시작된 이번 캠페인은 OK캐쉬백 또는 넷포인트를 보유한 고객이 나눔 캠페인에 참여한 뒤, 홈페이지에서 ‘캠페인 참여확인서’를 발급받아 기아차에 제출하면 승용 및 RV 전 차종에 대해 10만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프로모션이다.

기아차에 따르면 캠페인 시행 첫 달인 지난 3월 한 달 만에 총 7500여명이 포인트 기부에 참여했으며 이렇게 모인 적립금액은 1억 5000만원을 넘어선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평소 잊고 있던 장농 포인트들을 가치 있는 곳에 사용하자는 취지에서 실시된 만큼 잘 쓰지 않던 포인트로 차량 할인을 받고 기부까지 할 수 있다는 점에서 고객들의 반응이 뜨거웠던 것으로 전해졌다.

기아차는 이번 ‘전국민 포인트 나눔 캠페인’을 5월까지 실시하고, 적립된 금액을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기부할 예정이다. 적립금은 저소득가정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을 위해 급식, 교육 등을 후원하는 사업인 ‘사랑하나 더’ 캠페인에 쓰여질 계획이다.

캠페인 참여 방법은 기아차 홈페이지(http://www.kia.com/kr) 내 이벤트 페이지나 각 포인트 서비스 홈페이지(OK캐쉬백: http://www.okcashbag.com/ kia/nanum.do, 넷포인트: http://www.netpoints.co.kr/ nanum.html)를 참고하면 된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