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아큐라 TLX, 2014 뉴욕 국제 오토쇼 데뷔

  • 입력 2014.03.20 15:17
  • 기자명 박진솔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산형 아큐라 TLX 럭셔리 세단이 4월 18일부터 27일까지 뉴욕 제이콥스 제이비츠 컨벤션 센터에서 개최되는 2014 뉴욕 국제 오토쇼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중형 럭셔리 세그먼트에서 경쟁하기 위해 설계된 2015 아큐라 TLX는 차세대 아큐라 파워트레인 및 동적 핸들링 기술에 의해 강화된 짜릿한 성능, 럭셔리한 세련미와 스포츠 세단의 활동성을 겸비한 하이 레벨을 제공한다.

2015 TLX는 고급사양을 탑재한 두 개의 새로운 파워트레인을 제공한다.  토크 컨버터 올 뉴 8단 듀얼 클러치 변속기를 탑재한  2.4 리터 16밸브 직접 주입방식 i-VTEC 4기통 엔진과  새로운 9단 자동 변속기를 탑재한 3.5 리터 24밸브 직접 분사 I- VTEC V-6 엔진을 제공한다.

이륜 구동 모델로 2.4 또는 3.5리터의 파워플랜트 중 하나를 사용할 수는 아큐라는 정확한 사륜 구동 기술과 독립된 좌우 후륜 토 앵글 컨트롤의 다음 세대를 활용할 수 있도록 했다.

3.5 리터 파워플랜트와 독점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TLX SH- AWD는 25%의 가볍고 새로운 토크 벡터링 컨트롤 로직을 통합하는 차세대 슈퍼 핸들링 사륜 구동 시스템을 사용한다.

TLX는 바디 강성, 바디 실링, 방음, 전자 액티브 노이즈 컨트롤의 응용 프로그램에 대한 개선을 통해 노이즈 감소의 주요 개선, 모든 운전 조건에서 볼트와 같은 조용함을 제공하도록 설계됐다.

TLX는 충돌 완화 브레이크 시스템(CMBS), 전방 추돌 경고(FCW), 차선 이탈 경고(LDW), 차선 유지 도움 장치(LKAS), 적응식 정속 주행 시스템(ACC), 저속 시스템과 사각지대 표시등(BSI)을 포함한 드라이버 보조 기술과 아큐라의 가장 진보된 안전기능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