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에코 하이브리드 국민의 숲 가꾸기 캠핑

  • 입력 2014.03.10 11:39
  • 기자명 김흥식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차는 현대차를 갖고 있는 고객을 대상으로 환경의 아름다움과 중요성을 일깨우는 동시에 가족간의 특별하고 색다른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에코 하이브리드 국민의 숲 가꾸기 가족캠핑’ 이벤트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0일 밝혔다.

가족캠핑은 5월 17일부터 18일까지 1박 2일간 진행될 예정이며 가족 탄생목 심기, 하이브리드 테마 길 트래킹, 숲 속에서 즐기는 작은 음악회, 가족과 함께하는 숲 체험 프로그램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마련된다.

현대차는 가족캠핑 참가자들의 이름과 기념일을 적을 수 있는 표찰과 식수목을 제공, 가족의 이름으로 나무를 심는 행사를 진행해 나무심기 붐 조성과 산림회복에 의미 있는 첫 발걸음을 내디딤으로써 자연의 소중한 의미를 되새기는 자리를 마련할 예정이다.

또한 하이브리드 자동차에 대한 이해를 돕는 하이브리드 존(Hybrid Zone)을 비롯해 바이오 에너지 존(Bio Energy Zone), 에듀케이션 존(Education Zone), 야드 존(Yard Zone) 등 4개의 테마로 구성돼 있는 ‘에코 하이브리드 길’ 트래킹을 통해 숲에 대한 이해와 더불어 친환경 자동차 기술에 대해서도 쉽게 알아갈 수 있도록 한다는 계획이다.

참여 가족 모두에게는 4인 가족용 텐트·코펠·버너·테이블 등 캠핑 장비와 야영장을 무상으로 대여해주고 ‘숲 속에서 즐기는 작은 음악회’ 등을 마련해 고객들의 만족도를 더욱 높일 예정이다.

이벤트 참여는 이달 10일부터 5월 6일까지 현대차 홈페이지(www.hyundai.com)를 통해 응모할 수 있으며 5월 8일 추첨으로 100가족(4인 기준, 총 400명)을 선정해 홈페이지와 개별연락을 통해 공지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