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트로엥 7인승 디젤 MPV, 그랜드 C4 피카소

  • 입력 2014.03.04 12:15
  • 기자명 박진솔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트로엥의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가 국내 수입차 시장 첫 디젤 MPV 모델인 그랜드C4 피카소의 공식 출시를 앞두고 4일부터 사전 예약 판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오는 25일 국내 출시되는 그랜드 C4 피카소의 사전 예약은 시트로엥 전국 전시장을 통해 진행된다. 출시 하루 전인 24일까지 계약하는 고객들에게는 구입 차량의 엔진오일 및 오일필터를 평생 무상으로 교체할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시트로엥 홈페이지(www.citroen-kr.com) 혹은 전국 시트로엥 전시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시트로엥 그랜드 C4 피카소는 탁월한 연비(26.2km/ℓ 유럽기준)와 강력한 주행성능(최대출력 150마력)은 물론 차량 탑승자를 고려한 인테리어 테크놀로지 등 다양한 장점을 고루 갖췄다.

특히, 출시 8개월 만에 유럽 누적 판매 7만 5천대를 넘어섰으며, 영국 BBC탑기어 및 독일의 빌트암존탁과 아우토빌트 등 유럽의 다수 유력 매체에서 올해의 패밀리카/MPV차량에 선정되는 등 전문가와 소비자 모두에 호평을 받고 있다.

국내 수입차 시장 첫 7인승 디젤 MPV 차량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는 만큼, 최근 국내 시장에 불고 있는 MPV 바람에 반향을 일으킬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국내에는 두 가지 트림으로 출시 예정이며, 출시 가격은 미정이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