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라진 뉴 아우디 A3세단, TV 광고의 결말은?

  • 입력 2014.01.09 09:52
  • 기자명 오토헤럴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독립 광고사가 제작한 ‘뉴 아우디 A3 세단’의 TV 광고가 아시아 태평양 지역으로 수출된다. 지난 6일 판매를 시작한 뉴 아우디 A3 세단의 TV광고는 ‘It changes everything’이라는 주제로 자동차의 디자인과 품질 기준, 운전자의 스타일과 경험을 모두 변화시킨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이 광고는 아우디 코리아 브랜드 캠페인 광고 ‘Take the Next’와 마찬가지로 제작, 촬영까지 모두 국내 독립 광고회사 KS:THE IDEA COMPANY가 진행을 했으며 다른 아시아 국가들에서도 우리나라 버전의 광고가 방영될 예정이다.

아우디 코리아는 지난 2011년 수입차 브랜드로서는 처음으로 국내서 제작한 아우디 A6 광고를 아시아 각 시장 A6 출시에 맞춰 방영해 주목을 받은 바 있으며 이번에도 국내 제작 아우디 광고가 다른 국가에서 전파를 타게 됐다.

한편, 아우디 코리아는 ‘뉴 아우디 A3세단’ 출시를 기념, 오는 31일까지 공식 페이스북 이벤트를 실시한다. 페이스북 이벤트는 뉴 아우디 A3 세단 TV CF의 뒷 이야기를 응모하는 ‘Change the next’와 변화하고 싶은 자신의 소망을 응모하는 ‘Change your life’로 나눠 진행한다.

‘Change the next’ 이벤트는 TV CF 마지막 장면에서 사라진 아우디 A3에 대해 그 다음 이어질 장면이 무엇일지 응모자가 상상한 시나리오를 페이스북에 작성하면 된다. 내부 심사를 거쳐 선정된 시나리오에는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Change your life’ 이벤트는 프로포즈, 취직 등 자신이 소망하는 변화를 옥외광고로 표현하는 방식으로 진행하는데 최종 선정된 응모작은 LED 옥외광고로 제작돼 3월 중 2주간 실제 광고로 집행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