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새 TV광고 '테이크 더 넥스트' 온 에어

  • 입력 2013.12.16 10:26
  • 기자명 박진솔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우디코리아가 ‘테이크 더 넥스트(Take the Next)’를 주제로 새로운 브랜드 광고 캠페인을 선보였다고 16일 밝혔다.

감각, 혁신, 완벽이라는 세가지 키워드로 주제 '테이크 더 넥스트(Take the Next)'를 감각적으로 담아낸 이 TV광고는 미래적인 공간과 아우디 차량 디자인을 통해 아우디 브랜드 슬로건 ‘기술을 통한 진보(Vorsprung durch Technik)’를 완벽하게 형상화했다는 평가다.

국내서 가장 미래 지향적인 공간과 아우디 최고급 세단 모델 A8, A7, A6의 아우디 특유의 세련된 디자인 요소를 예술적으로 조합시킨 영상미가 돋보인다. 

이번 ‘테이크 더 넥스트(Take the Next)’ 광고 캠페인은 논현동 새턴바스 뮤지엄, 인천 송도 트라이 볼, 부산 해운대 영화의 전당 등 국내서 가장 진보적 조형 건축물로 평가 받는 랜드마크에서 촬영했다. 

올 하반기에 선보였던 ‘코리아. 랜드 오브 콰트로(Korea. Land of quattro)’ 광고에 이어 이번 광고 역시 한국 고객들에게 최대한 맞닿은 감성으로 소구하고 중소 광고회사와의 상생을 도모하고자 컨셉 기획에서부터 제작, 촬영까지 모두 국내 독립 광고회사와 함께 국내서 진행했다. 

아우디 코리아 요그 디잇츨 마케팅 이사는 “이번 TV 브랜드 광고에서 다이내믹 프레스티지 브랜드 아우디가 추구하는 진보가 무엇인지 보여주는데 주력했다”며 “아우디가 말하는 미래, 바로 진보적 기술과 라이프스타일, 그리고 차세대 프리미엄 수입차 1위 브랜드라는 잠재력까지 모두 담았다”고 말했다.

이번 광고를 제작한 KS: THE IDEA COMPANY 이근상 대표는 “한국의 뛰어난 건축 디자인과 가장 앞선 독일 프리미엄 세단 A6, A7, A8의 MMI 미디어 인터페이스, 알루미늄 스페이스 프레임, LED 헤드램프 등 아우디의 첨단 기술과의 심미적 조합을 광고에 담고 싶었다”고 말했다.

‘테이크 더 넥스트(Take the Next)’ TV 브랜드 광고는 이 광고는 감각, 혁신, 완벽이라는 주제를 모두 담은 30초 분량의 TV 광고와 각 주제를 따로 보여주는 15초 분량의 TV 광고 3편의 형태로 제작해 12월 2일부터 TV 방영 및 주요 영화관에서 상영된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