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트로엥 'DS3', 12월 한달 특별 프로모션 진행

  • 입력 2013.12.09 14:01
  • 기자명 오토헤럴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트로엥의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가 12월 한 달간 DS3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올 한해 국내 시장에서 해치백이 큰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가운데, 시트로엥 특유의 컬러감과 디자인이 돋보이는 DS3의 강점을 국내 소비자에 적극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기간 내 시트로엥 가솔린 모델인 DS3 1.6 VTi를 구입하면 등·취득세 지원에 10만km 소모품 무상 서비스 쿠폰 지급, 내비게이션 무상 장착, 보증 기간 연장(2년 추가)의 및 50만원 상당의 주유상품권까지 총 5가지 혜택을 모두 가져갈 수 있다.

디젤 모델인 DS3 1.6 e-HDi의 경우, 내비게이션 무상 장착, 10만 Km 지정 소모성 쿠폰 및 보증 기간 2년 추가 연장 서비스를 제공하며, 특별히 EGS 기어박스 보증을 최대 4년 15만Km까지 연장해 준다.

시트로엥 DS3는 프렌치 프리미엄의 예술성을 고스란히 담고 있다는 평가와 함께 패션과 트랜드에 민감한 한국의 젊은 소비자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모델이다. 여기에 뛰어난 연비와 섬세한 드라이빙 퍼포먼스까지 고루 갖추고 있어 많은 자동차 마니아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이번 시트로엥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가까운 전시장 또는 시트로엥 홈페이지(www.citroen-kr.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