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타이어, 핑크리본캠페인 기부금 전달

  • 입력 2013.12.06 10:23
  • 기자명 박진솔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금호타이어가 지난 5일 서울 종로구 금호아시아나 본관에서 ‘핑크리본캠페인 기부금 전달식’을 가졌다고 6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서 금호타이어는 회사의 기부금 및 일반 고객들로부터 모금한 금액을 포함해 총 1억 원을 한국유방건강재단에 기부했다. 기부금 전달식에는 박세창 금호타이어 영업총괄 부사장과 노동영 한국유방건강재단 이사장 및 양측의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핑크리본 캠페인은 여성들의 유방암 예방 및 유방 건강 의식 향상을 위한 글로벌 캠페인이다. 금호타이어는 지난해 한국유방건강재단과 후원 협약을 맺은 이래 2년 연속 캠페인에 참여해오고 있으며, 캠페인의 일환으로 유방 건강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쳤다.

특히, 지난 10월 여의도에서 열린 ‘핑크리본 사랑마라톤 대회’에는 200여명의 임직원, 대리점주 및 가족들이 참가해 핑크리본캠페인의 의의를 되새긴 바 있다.

금호타이어 홍보부스에서는 특별 제작된 핑크색 타이어 밸브캡을 판매했으며, 참가자들의 자발적인 참여를 위해 기부 형식으로 금액을 지불하도록 했다.

캠페인 기간 동안에는 금호타이어의 타이어 유통 전문점 ‘타이어프로(TIRE PRO)’ 매장에서 프리미엄 타이어나 친환경 타이어를 구매한 고객에게도 핑크색 타이어 밸브캡을 증정해 유방 건강에 대한 중요성을 알리기도 했다.

박세창 영업총괄 부사장은 “유방암 예방을 통한 여성 건강 증진에 큰 역할을 담당하는 한국유방건강재단에 2년 연속으로 기부금을 전달해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유방 건강을 위한 핑크리본캠페인은 물론, 다양한 분야에서 사회 공헌 활동을 지속해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아름다운 기업’으로서 사회에 이바지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